각 사용법에 맞추어 니코틴 양이 조절되어 들어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코일저항이 낮을수록 가열이 빠르고 많은양의 무화가 나온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연초만 피우시던 분들은 그게 그거 아니냐 라고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아요!
기본으로 차가운 수박맛에 라즈베리의 맛이 살짝 합쳐졌습니다. 입호흡쪽에서 두가지 과일이 믹싱된맛중에 가장 인정받는 것이 아닐까.
중하급정도의 쿨링감. 오렌지맛을 가장 오렌지답게 만들었습니다. 탄산감까지 있어서 때에 따라서는 환타의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기기에 어울리는데, 다만 딱 하나 칼리번에서는 맛이 오히려 떨어집니다.
이 점을 유의하지 못하고 평소대로 베이핑을 하게 되면 솜에 액상이 적셔지기 전에 베이핑을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코일이 금방 타버립니다.
유명 전자담배 유튜버인 테일러님이 만든 액상으로 많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렌지와 망고, 자몽이 섞인듯한 열대과일맛에 멘솔의 상큼함이 더해진 맛이 일품입니다.
오랫동안 인기있고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입호흡액상 사용중인 완성도가 높고 밸런스가 좋은 액상
시트러스 계열인 만다린귤맛인데요. 거의 레몬이라고 생각하면되고,독보적인 신맛도 있고 맨끝에 달달한 소다맛으로 마무리됩니다. 극강으로 차갑기도 합니다.
다만 여기저기 사람들의 평가에서는 기기에 따라 누수를 입호흡액상 생기게 하기도 하고 말이 많지만, 연말이 다가온 이 시점에도 주력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과일 멘솔 액상치고 전자담배액상 멘솔은 좀 약한 편인데 딸기향이 엄청 강하고 그래서 단맛도 강하게 느껴지는 전자담배입호흡액상 액상
출력이 다르다는 것은 이유는 연무가 올라오는 힘과 연무의 입호흡액상 양을 달라지게 해주죠.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디톡스, 갱쥬스, 잽쥬스 알로에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알로에 액상인데 하나씩 사용하시면서 제일 잘 맞는 액상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